입장거봉포도축제추진위, 9월 2~12일 경부고속道 상행선 주차장
  • ▲ 2022 천안 입장 거봉포도 홍보·판촉전 홍보 포스터.ⓒ천안 입장거봉포도축제추진위원회
    ▲ 2022 천안 입장 거봉포도 홍보·판촉전 홍보 포스터.ⓒ천안 입장거봉포도축제추진위원회
    충남 천안 입장거봉포도축제추진위원회가 다음달 2일부터 12일까지 입장거봉포도휴게소(경부 상행선) 주차장에서 ‘입장거봉포도 홍보·판촉전’을 연다.

    25일 축제추진위에 따르면 입장거봉포도 홍보·판촉전은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본부장 박현섭)와 입장거봉포도휴게소(소장 윤정희)의 협조로 거봉포도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지역경제 발전을 도모하고자 마련된다.

    휴게소 방문객들은 차 안에서 간편하게 신선하고 맛있는 입장거봉포도를 구매할 수 있으며 컵포도 시식도 가능하다. 

    홍보·판촉전이 시작되는 다음달 2일 오후 7시에는 입장거봉포도 휴게소 하이패스 공원에서 박상민, 김수희 등 가수가 출연하는 대한가수협회 ‘찾아가는 전국민 희망콘서트’를 진행(유튜브 동시 송출)한다.

    민광동 거봉포도축제위원장은 “작년 진행한 홍보·판촉전에서 15일 동안 2만1000여명 시식, 8975박스 판매 등의 실적을 올렸다. 올해도 천안 입장거봉포도로 휴게소를 찾는 방문객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밝혔다.

    민 위원장은 “홍보판촉전을 통해 더 많은 방문객이 다가올 추석 명절에 신선하고 달콤한 입장거봉포도와 함께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천안의 대표적 농특산물인 입장거봉포도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