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영동산업과학고서 골프 인재육성 학교 발전기금 전달
  • ▲ 레인보우㈜가 24일 영동산업과학고등학교에 지역 골프 인재 육성을 위한 500만 원의 학교 발전기금 전달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영동군
    ▲ 레인보우㈜가 24일 영동산업과학고등학교에 지역 골프 인재 육성을 위한 500만 원의 학교 발전기금 전달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영동군
    레인보우㈜가 24일 영동산업과학고등학교에 지역 골프 인재 육성을 위한 500만 원의 학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레인보우는 “골프 유망주 지원사업인 ‘지역 골프 꿈나무 지원 사업’은 지역의 골프 인재 육성을 장려하고 학생 골퍼들에게 보다 안정적인 골프 훈련 및 연습 환경을 제공키 위해 계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학교 발전기금을 전달 받은 김원구 교장은 “우리 지역에도 정규 홀을 가진 일라이트cc가 생긴다니 앞으로도 프로 골퍼로 성장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학교 발전기금 전달을 계기로 상호협력을 통해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레인보우 전송미 경영총괄 이사는 “세계적인 골퍼가 되는 꿈을 가진 학생들이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속적으로 후원을 계속할 계획이다. 향후 골프 인재 발굴 및 육성에 최선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나눔 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인보우㈜는 영동군 민자유치 사업으로 이달 영동군 매천리 일대에 호텔과 리조트를 포함한 18홀의 골프장 공사를 시작했으며, 2023년 7월 오픈 예정으로 영동군 골프 인재 육성을 위한 지원사업과 꿈나무 기금 마련 자선 골프대회 개최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운영해 영동군 골프 인재 발굴에 앞장서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