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박진희 강사 초청,‘전화 친절교육’
  • ▲ 제천교육지원청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하고 있다.ⓒ제천교육지원청
    ▲ 제천교육지원청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하고 있다.ⓒ제천교육지원청
    충북도 제천교육지원청은 18일 지원청에서 직원·소속기관·학교 교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가졌다.

    친절교육에는 ㈜코칭앤컨설팅공작소 박진희 대표가 강사로 나서 “교육청의 이미지를 결정할 수 있는 전화응대는 목소리만으로 전달해야하는 전화 특성상 상대방에게 가정 먼저 친절이 우선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박 대표는 지난해 실시된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를 설명하며 전화 응대방법과 실습을 통해 직원들의 공감과 이해도를 높였다.

    유경균 교육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친절이 생활화돼 민원인들의 만족도 향상이 실현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전화친절도 향상을 목적으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