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청주직지코리아 축제 입장권 1만장 기부

5000만원 상당, 소외계층 문화향유 위해 ‘쾌척’

김동식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8.07.09 18:28:21

▲ (오른쪽부터) 한범덕 청주시장, 서정덕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장.ⓒ청주시

‘2018 청주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을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하려는 사랑의 입장권 보내기 운동이 결실을 보고 있다.

청주직지코리아조직위원회와 NH농협은행이 9일 청주시청 접견실에서 ‘시민사랑’ 사랑의입장권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NH농협은행은 ‘시민사랑’사랑의 입장권 1만 장을 구입해 총 5000만 원을 소외계층의 문화향유를 위해 쾌척했다.

‘시민사랑’ 사랑의 입장권은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가정, 차상위 계층, 장애인, 홀몸노인 및 복지관련 기관·단체에 전달되는 입장권으로 누구나 구입해 기부할 수 있으며 5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청주직지코리아조직위원장 한범덕 시장은 “첫 번째로 사랑의 입장권을 구입해 주신 NH농협은행에 감사드린다”며 “NH농협은행의 전달식을 시작으로 다른 기업들도 함께 이웃 사랑을 나누는 사랑의 입장권 보내기 운동에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2018 청주 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은 오는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청주예술의전당 일원에서 ‘직지 숲으로의 산책’을 주제로 열린다.

특히 직지코리아 국제페스티벌 행사 기간 중인 10월 7일 ‘농협인의 날’에는 ‘서울팝스오케스트라’ 공연을 열어 문화를 통한 예술향유와 문화복지를 펼친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