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으로 표 몰아주실 것 간곡하게 호소”
  • ▲ 국민의힘 조길형 충주시장 후보가 31일 기자회견을 열고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뉴데일리 D/B
    ▲ 국민의힘 조길형 충주시장 후보가 31일 기자회견을 열고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뉴데일리 D/B
    국민의힘 조길형 충북 충주시장 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날인 31일 충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며 “내일 실시하는 이번 지방선거 본 투표에서 충주발전과 미래를 책임질 적임자인 조길형을 위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줄 것”을 호소하고 압도적인 지지를 부탁했다.

    조 후보는 “선거가 막바지로 가면서 온갖 비방과 흑색선전 등 혼탁선거로 얼룩지고 있으나 저 조길형은 시민들께 약속한 공명선거 약속을 끝까지 지켰으며, 시민 여러분의 현명하신 판단으로 압도적으로 표를 몰아주실 것을 간곡하게 호소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8년간 일궈놓은 뚜렷한 경제성장과 일자리 창출 기반 위에 더 많은 우량기업 유치와 좋은 일자리를 만들어 우리의 아들, 딸들이 외지로 떠나지 않고 또 많은 젊은이들이 충주로 몰려와 충주를 인구소멸위험지역에서 벗어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윤석열 대통령 국정과제로 채택된 충주 탄금호 국가정원 조성 등 12개 핵심과제는 충주의 명운을 좌우할 대형 프로젝트인 만큼 서둘러 착수될 수 있도록 이종배 국회의원과 손잡고 일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문화도시, 관광도시, 생태환경도시, 건강도시 등 4대비전 실현과 어린이와 청년, 농민, 여성, 어르신 등 맞춤형 공약 실천방안도 마련돼 이제 실천할 일만 남았다”고 덧붙였다.

    조 후보는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가 중단없는 충주발전을 이루고 충주의 밝은 미래를 앞당길 것이라 확신하묘, 충주시민 여러분의 현명하신 판단으로 저 조길형에게 압도적으로 표를 몰아주실 것을 간곡하게 호소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