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정우택 선대위장 “충북 전역서 출정식 개최…도민 평가받기 위해 노력할 것”민주 이장섭 상임선대위장 “충북 미래 좌우할 중대한 갈림길…정책으로 승리할 것”
  • ▲ 국민의힘 충북도당이 17일 도당 강당에서 권성동 원내대표, 정우택 도당위원장, 김영환 충북지사 후보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북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국민의힘 충북도당
    ▲ 국민의힘 충북도당이 17일 도당 강당에서 권성동 원내대표, 정우택 도당위원장, 김영환 충북지사 후보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북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국민의힘 충북도당
    국민의힘 충북선거대책위원회가 오는 19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출정식을 갖고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첫발을 내딛는다.

    오전 10시 육거리 종합시장 앞에서 진행되는 이날 출정식은 안정적인 국정운영을 뒷받침하고 국가균형발전의 중심인 ‘새로운 충북’을 만들기 위한 결의를 다지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날 출정식에는 정우택 총괄 상임선대위원장을 비롯한 선대위원과 김영환 도지사 후보, 이범석 청주시장 후보 등 청주권 당 소속 후보자 전원 및 선거사무원, 당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정우택 국민의힘 충북선거대책위원장은 “청주권 뿐만아니라 충북 전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출정식을 개최해 국민의힘의 면모를 보여드리고 도민들께 평가받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 노영민 더불어민주당 충북도지사 후보가 지난 15일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선거대책본부 충청단 발대식에서 붕우유신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다.ⓒ노영민 후보 선거 캠프
    ▲ 노영민 더불어민주당 충북도지사 후보가 지난 15일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선거대책본부 충청단 발대식에서 붕우유신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다.ⓒ노영민 후보 선거 캠프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도 이날 오전 9시 20분 청주실내체육관 앞 광장에서 선거운동 출정식을 갖는다.

    이날 출정식에는 노영민 충북도지사 후보, 송재봉 청주시장 후보를 비롯해 청주권 광역·기초의원 후보들이 대거 참석한다.

    이장섭 상임선대위원장과 변재일·도종환 공동선대위원장, 박문희 총괄본부장 등 충북선대위 구성원들도 후보들과 함께 지방선거 필승을 결의할 예정이다.

    이장섭 상임선대위원장은 “이번 지방선거는 대한민국과 충북의 미래를 좌우할 중차대한 갈림길이 될 것”이라며 “160만 충북도민의 뜻을 받들고 준비된 일꾼과 정책으로 승리를 일궈내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