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일 보령시장이 민선 6·7·8기 12년의 시정을 마무리하며 지역 발전을 함께 이끌어온 주요 유관기관을 찾아 감사의 뜻을 전했다.
보령시는 김 시장이 지난 24일 관내 주요 유관기관 18곳을 직접 방문해 지난 12년간 시정 발전을 위해 협력해 온 관계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민선 6기부터 8기까지 12년 동안 보령시와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며 지역 발전과 시민 안전, 복지 향상에 기여한 기관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민선 9기에도 지속적인 협력을 당부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 시장이 찾은 기관은 한국수자원공사 보령권지사, 한국농어촌공사 보령지사, 보령교육지원청, 보령아산병원, NH농협 보령시지부, 한국중부발전, 국민건강보험공단 보령서천지사, 보령우체국, 대천관리역, 8361부대 보령2대대, 제7해안감시기동대대, 국민연금공단 보령지사, 고용노동부 보령지청, 보령세무서, 한국전력공사 보령지사, 보령해양경찰서, 보령경찰서, 보령소방서 등 모두 18개 기관이다.
김 시장은 각 기관을 방문한 자리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준 기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 출범할 민선 9기 시정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요청했다.
김동일 시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아낌없이 힘을 보태주신 덕분에 보령이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다"며 "12년 동안 보령시를 위해 헌신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보령시는 김 시장이 지난 24일 관내 주요 유관기관 18곳을 직접 방문해 지난 12년간 시정 발전을 위해 협력해 온 관계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민선 6기부터 8기까지 12년 동안 보령시와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며 지역 발전과 시민 안전, 복지 향상에 기여한 기관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민선 9기에도 지속적인 협력을 당부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 시장이 찾은 기관은 한국수자원공사 보령권지사, 한국농어촌공사 보령지사, 보령교육지원청, 보령아산병원, NH농협 보령시지부, 한국중부발전, 국민건강보험공단 보령서천지사, 보령우체국, 대천관리역, 8361부대 보령2대대, 제7해안감시기동대대, 국민연금공단 보령지사, 고용노동부 보령지청, 보령세무서, 한국전력공사 보령지사, 보령해양경찰서, 보령경찰서, 보령소방서 등 모두 18개 기관이다.
김 시장은 각 기관을 방문한 자리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준 기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 출범할 민선 9기 시정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요청했다.
김동일 시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아낌없이 힘을 보태주신 덕분에 보령이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다"며 "12년 동안 보령시를 위해 헌신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