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교육청은 13일 제2회 교육공무직원(조리실무사) 채용시험 계획을 누리집에 공고했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학교 급식 현장에서 근무할 조리실무사 72명을 선발한다.
응시 자격은 2026년 9월 1일 기준 만 18세 이상 60세 미만 대한민국 국민이면 거주지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23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교직원채용 누리집에서 진행된다.
22일부터 23일까지는 세종시 스마트허브Ⅰ에서 방문 접수도 병행한다.
전형은 서류심사, 체력검정, 1·2차 시험으로 진행되며, 체력검정은 5월 14~15일, 1차 시험은 5월 30일, 2차 시험은 6월 13일에 실시된다.
최종 합격자는 6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교육청 누리집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번 채용은 학교 급식 현장에서 근무할 조리실무사 72명을 선발한다.
응시 자격은 2026년 9월 1일 기준 만 18세 이상 60세 미만 대한민국 국민이면 거주지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23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교직원채용 누리집에서 진행된다.
22일부터 23일까지는 세종시 스마트허브Ⅰ에서 방문 접수도 병행한다.
전형은 서류심사, 체력검정, 1·2차 시험으로 진행되며, 체력검정은 5월 14~15일, 1차 시험은 5월 30일, 2차 시험은 6월 13일에 실시된다.
최종 합격자는 6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교육청 누리집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