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권에서 지난 14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1070명이 신규 발생했다.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15일 0시 기준 대전 271명, 세종 59명, 충북 323명, 충남 417명 등 총 1070명의 감염자가 나왔다. 이는 전날보다 130명이 증가한 확진자 수다.
한편 국내에서는 9435명, 사망 9명이 발생해 전날보다 406명 감소했다.
국낸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1824만8497명, 사망자는 2만4399명으로 증가했다.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15일 0시 기준 대전 271명, 세종 59명, 충북 323명, 충남 417명 등 총 1070명의 감염자가 나왔다. 이는 전날보다 130명이 증가한 확진자 수다.
한편 국내에서는 9435명, 사망 9명이 발생해 전날보다 406명 감소했다.
국낸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1824만8497명, 사망자는 2만4399명으로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