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공무원노동조합은 제3대 위원장에 류인규 현 위원장이 선출됐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2일 치러진 위원장 선거에서 류 위원장이 단독으로 출마해 전자 투표로 이뤄진 표결에서 90.8% 찬성표를 얻어 당선됐다.
류 위원장은 “대화와 소통을 통해 조합원들과 함께 밝고 희망찬 서구를 열어 가겠다”고 당선 소감을 말했다.
한편 류 위원장은 대전공무원노동조합 연맹 제8대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22일 치러진 위원장 선거에서 류 위원장이 단독으로 출마해 전자 투표로 이뤄진 표결에서 90.8% 찬성표를 얻어 당선됐다.
류 위원장은 “대화와 소통을 통해 조합원들과 함께 밝고 희망찬 서구를 열어 가겠다”고 당선 소감을 말했다.
한편 류 위원장은 대전공무원노동조합 연맹 제8대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