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정]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18일 부산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 참석 김정원 기자 입력 2021-03-17 15:13 수정 2021-03-18 16:53 ▲ 설동호 대전시교육감.ⓒ대전시교육청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18일 오후 3시 부산 영도놀이마루에서 열리는 제77회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 총회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