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정] 허태정 대전시장, 17일 기자회견장서 정례브리핑 김정원 기자 입력 2020-02-17 08:24 수정 2020-02-17 18:20 ▲ 허채정 대전시장.ⓒ대전시 △허태정 대전시장은 17일 오전 11시 대전시청 기자회견장에서 2월 정례 기자브리핑을 통해 ‘스마트시티 챌린지 공모’ 결과 등에 대한 입장을 밝힌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