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동정] 김진하 양양군수 14일 양양군수배 배드민턴대회 참석 목성균 기자 입력 2019-12-13 12:58 수정 2019-12-16 00:48 ▲ 김진하 양양군수.ⓒ양양군 △김진하 강원 양양군수는 14일 오전 10시 양양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리는 ‘제3회 양양군수배 배드민턴대회’와 설악해변 후진항에서 펼쳐지는 비치마켓에 참석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