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정]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24일 시교육청서 취임1주년 기자회견 김정원 기자 입력 2019-06-23 18:49 수정 2019-06-24 01:12 ▲ ⓒ대전시교육청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24일 오전 10시 30분 시교육청에서 취임 1주년 기자회견을 갖고 그동안의 성과와 앞으로 3년간의 대전교육에 대한 비전을 밝힐 예정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