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동정] 송기섭 진천군수, 11일 오후 2시 대원제약 준공식 참석 김정원 기자 입력 2019-06-11 10:40 수정 2019-06-11 10:40 ▲ ⓒ진천군 △송기섭 진천군수는 11일 오후 2시 진천군 광혜원면 대원제약 진천공장 준공식에 참석, 공장 준공 축하 및 회사 관계자들을 격려한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