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 [동정] 이춘희 세종시장, 18일 오전 시청서 정례브핑 김정원 기자 입력 2018-01-17 08:26 수정 2018-01-17 08:45 ▲ 이춘희 세종시장.ⓒ세종시 이춘희 세종시장. 18일 오전 10시 시청 정음실에서 정례브리핑을 실시한다. 이 시장은 기자들에게 시정 현안 등을 밝힐 예정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