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 [동정] 이춘희 세종시장, 4일 시청서 첫 정례브리핑 주관 김정원 기자 입력 2018-01-03 18:04 수정 2018-01-03 19:30 ▲ 이춘희 세종시장.ⓒ세종시 △이춘희 세종시장은 4일 오전 10시 시청 정음실에서 1월 첫 시정 정례브리핑을 통해 올해 계획 등을 소상히 밝힐 예정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