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 [동정]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26일 ‘취임 3년 성과’ 기자회견 김정원 기자 입력 2017-06-23 14:34 수정 2017-06-23 15:35 ▲ ⓒ대전시교육청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취임 3주년을 맞아 26일 오후 1시 30분 시교육청 브리핑룸에서 지난 3년 간의 성과와 향후 교육정책 운용방향을 밝히는 기자회견을 갖는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