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12일 오후 2시 시교육청 중회의실에서 한밭대학교와 ‘과학교육 활성화 및 과학인재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충청
[동정] 설동호 교육감, 12일 한밭대와 과학인재 육성 협약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12일 오후 2시 시교육청 중회의실에서 한밭대학교와 ‘과학교육 활성화 및 과학인재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