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민의힘 최민호 세종시장 후보가 19일 오후 세종제래시장에서 첫 유세를 하고 있다.ⓒ최민호 선거 캠프
    ▲ 국민의힘 최민호 세종시장 후보가 19일 오후 세종제래시장에서 첫 유세를 하고 있다.ⓒ최민호 선거 캠프

    국민의힘 최민호 세종시장 후보는 19일 조치원 세종 제래시장에서 첫 유세를 펼쳤다.

    최 후보는 유세에서 "그동안 나라를 망쳐 국민을 실망시키고, 세종시의 각종 비리로 얼룩져왔던 민주당을 나가라는 바람이 세차게 불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국민의 뜻이 큰 물결을 이뤄 이제 다시는 비 공정과 비 상식의 정치와 행정을 멈추고, 서민을 위하고 서민들에게 올바른 몫을 제대로 돌려주고 제대로 된 행정을 펼치라는 큰 물결이 일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 물결과 바람을 타고 반드시 대한민국 국민과 38만의 세종시민의 열망에 부응해야 한다. 국민의힘이 성공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제는 민주당을 심판하고 우리의 몫을 시민의 정당한 몫을 가져와야 한다. 오늘부터(19일) 그 전쟁이 시작되는 날로 그동안 서러웠던 우리의 한을 꽁꽁 뭉쳐서 폭발시켜서 국민의힘의 시장도 만들고 시의원도 만들자"며 목소리를 높였다.

    최 후보는 "대통령을 만들었던 윤석열 대통령의 힘을 합해서 새 정치를 발전시켜 세종시민의 삶을 편안하게 해주시는 데 동참해 달라"고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