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호반의 도시 춘천, 이지더원에서 함께 살아요”

라인건설, 청약 2~4일·당첨자 발표 5일·계약 7~9일
‘춘천 우두지구 이지더원 2차’ 2일 모델하우스 2일 오픈
청약 8년 간 내집처럼…청약통장 등 제한 없이 만19세 이상 ‘청약’

입력 2021-04-01 12:44 | 수정 2021-04-01 15:39

▲ 춘천 우두지구 이지더원2차 조감도.ⓒ라인건설

라인건설은 “강원도 춘천 우두지구 B-1블록에 8년 동안 내집처럼 살아보고 선택하는 아파트 ‘춘천 우두지구 이지더원(EG the 1)2차’를 2일 모델하우스 오픈과 함께 청약에 나선다”고 밝혔다. 

라인건설에 따르면 춘천 우두지구 이지더원2차는 입주시까지 전매가 자유롭고, 청약통장과 주택 소유 여부 등 자격 제한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입주자가 원하면 최대 8년간 거주가 가능하고 임대료도 주변시세 대비 저렴한 수준이며 임대료 상승률도 연 5% 이내로 제한돼 있다. 

이 아파트는 8년간 내 집처럼 편안하게 살다가 합리적인 분양가로 분양전환이 가능하고 취득세 및 재산세 등 세금걱정 없으며, 분양전환 후 양도소득세 면제 등 비과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춘천 우두지구 이지더원 2차는 1차의 성공을 잇는 프리미엄 시리즈 아파트로 우두지구의 마지막 브랜드타운으로 조성된다. 

총 1318세대 중 지하 1층~지상 25층 6개동 전용 67㎡, 84㎡ 총 402세대로 공급된다. 

라인건설은 뛰어난 입지와 고품격 설계 등으로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아파트를 공급한다는 전략이다. 

입지여건은 춘천역, 동면IC, 천전IC, 70번 국도 등 광역도로망 인접으로 주변 도시는 물론 전국 어디든 빠르게 이어지는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을 자랑하며 단지 인근에는 유치원, 소양초, 소양중, 소양고 등 학교가 위치한다. 중심상업지구도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굵직한 개발호재도 많다. 

단지 인근에는 신동초 이전 개교 예정으로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또한 서울~속초를 잇는 동서고속화철도(2026년 개통 예정)가 개통되면 서울에서 속초까지 7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인 ‘춘천 레고랜드’도 내년 3월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사업지 인근의 옛 미군기지(캠프페이지)는 춘천 시민복합공원으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춘천 우두지구 이지더원(EG the 1)2차는 기존 임대아파트와는 달리 고급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는 생활의 품격과 실용성을 함께 높이는 특화설계를 적용할 예정이며 계절용품 등의 보관이 편리한 내 집 앞 창고를 세대별 제공되고, 알파룸으로 사용 가능한 넓은 드레스룸과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될 예정이다. 

전용 84㎡타입은 탁트인 개방감의 6.2m의 와이드형 광폭 거실과 발코니 확장시에는 공간 활용이 여유로워지는 3면 개방형과 광폭 침실로 설계된다. 

청약일은 △2~4일 △당첨자발표일은 5일 △계약일은 7~9일 3일이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588번지에 위치해 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뉴데일리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