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융합전자공학과 교수, 23일 신입생 장학금 기부도 약속
  • ▲ 목원대학교 공과대학 IT 융합전자공학과 교수들이 23일 대학 총장실에서 제자들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목원대
    ▲ 목원대학교 공과대학 IT 융합전자공학과 교수들이 23일 대학 총장실에서 제자들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목원대
    목원대학교 공과대학 IT융합전자공학과 교수들이 23일 총장실에서 제자들을 위한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목원대에 따르면 이번 장학금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꿈을 키우고 있는 제자들에게 작은 디딤돌이 돼주기 위해 마련됐다. IT 융합전자공학과 교수들은 이날 내년에 입학하는 신입생들을 위한 장학금 기부도 약정했다.

    고대식 학과장은 “제자들이 4차산업혁명 시대의 핵심인 IT융합분야 전문가로 거듭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동료 교수들과 함께 장학금을 십시일반으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권혁대 총장은 “제자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부해 준 교수들께 감사하다. IT융합전자공학과 교수들의 따뜻한 마음이 훌륭한 인재를 기르는 밑거름으로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IT융합전자공학과는 올해 학과의 직무역량과 교과과정을 혁신적으로 개편했으며, 코로나 19로 어려운 환경이지만 학과 교수들이 힘을 합쳐 전공 관련 동아리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학년별 학업성취도 평가제도를 도입해 학생들의 실질적인 실무능력 향상을 이끌고 있으며, 기업연계형 장기현장실습(IPP)과 졸업생 특강 등 다양한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