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1일 2차례 공연 100명씩 관람 가능…선착순 접수
  • ▲ 한국소비자원은 다음달 11일 충북혁신도시 소비자원 1층 대회의실에서 ‘상상 마술쇼’를 개최한다. 사진은 행사 포스터.ⓒ한국소비자원
    ▲ 한국소비자원은 다음달 11일 충북혁신도시 소비자원 1층 대회의실에서 ‘상상 마술쇼’를 개최한다. 사진은 행사 포스터.ⓒ한국소비자원

    한국소비자원은 다음달 11일 충북혁신도시 소비자원 1층 대회의실에서 ‘상상 마술쇼’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행사는 소비자원이 위치한 충북혁신도시 주민들을 위해 충북혁신도시발전추진단과 공동으로 주최한다.

    대도시에 비해 문화예술 접근 기회가 적은 지역 어린이를 위한 행사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지난해에는 500여명이 참석, 성황리에 진행됐고, 공연 이후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했다. 올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2회로 나눠 진행된다.

    공연당 사전 예약한 100명만 입장할 수 있고, 체온을 측정해 발열 증상이 있을 경우 관람이 제한된다.

    예약은 다음달 2일 오전 10부터 한국소비자원 누리집(www.kca.go.kr)을 통해 선착순으로 받는다.

    한국소비자원 이희숙 원장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과 침체된 지역 문화예술계 및 경제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