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추석선물 강원도 유튜브 홈쇼핑서 구입을”

임산물, 진품센터·강원마트·정보화마을 알짜정보·이벤트까지
강원도, 21일 오후 5시부터 생방송…문화공연·이벤트까지

입력 2020-09-20 16:04 | 수정 2020-09-21 21:00

▲ 21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생방송되는 강원도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홍보물.ⓒ강원도

강원도가 추석을 앞두고 코로나 19로 피해가 지속되고 있는 농민과 임업인을 지원하고 강원도산 임산물 등 농특산물 홍보를 위해 강원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페이스북을 통한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다.

21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생방송은 강원도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가을 임산물 특판행사를 비롯해 강원마트‧정보화마을 할인행사와 관련한 알짜정보와 함께 문화공연, 이벤트까지 다양한 내용이 방송된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강원도산 임산물 5종(산양삼, 오미자, 더덕, 표고, 잣)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진품센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가을 임산물 특판행사, 강원마트와 정보화마을의 추석맞이 할인행사가 소개될 예정으로 이번 유튜브 홈쇼핑 생방송 시청을 통해 강원도 임산물 및 농특산물에 대한 알짜 구매정보를 얻을 수 있다.

생방송 시청인증 및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추첨을 통해 범이&곰이 인형, 마스크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원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면 된다.

도 전진표 대변인은 “유튜브 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품질 좋은 강원도 임산물과 농특산물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임업인과 농업인의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뉴데일리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