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기업 등 설 명절 맞이 떡국 떡 4000만원 상당 기탁청주 강서2동 생활개선회도 저소득 가정·사회복지시설 등에 300㎏ 전달
  • ▲ 한국생활개선청주시연합회 강서2동회는 13일 강서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설 명절을 앞둔 취약계층을 위해 떠국용 떡 300kg을 경로당 14곳과 독거노인 50가구에 전달해 달라고 기탁했다.ⓒ청주시
    ▲ 한국생활개선청주시연합회 강서2동회는 13일 강서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설 명절을 앞둔 취약계층을 위해 떠국용 떡 300kg을 경로당 14곳과 독거노인 50가구에 전달해 달라고 기탁했다.ⓒ청주시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 나눔 행사가 이어져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우리들기업은 13일 청주시청을 방문해 설 명절을 맞은 저소득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위해 4000만 원 상당의 떡국 떡 6000㎏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한범덕 청주시장, 이무석 우리들기업 대표 등이 참석했다.

    기탁된 떡국 떡 6000㎏은 시내 저소득 독거노인, 증증 장애인 등 취약계층 2250여 세대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 대표는“설 명절을 맞이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사업을 지속해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숙 노인장애인과장은 “명절을 앞두고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해주신 ㈜우리들기업에 감사하다. 청주시에서도 설 명절을 맞이해 저소득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생활개선청주시연합회 강서2동회도 이날 강서2동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취약계층을 위한 떡국떡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해에도 경로당과 소외 이웃에 떡국떡 270㎏ 나눔 봉사를 했던 강서2동생활개선회는 올해는  300을 경로당 14곳과 독거노인 50가구에 전달했다. 

    송부용 강서2동생활개선회장은 “앞으로도 이런 뜻깊은 일을 더욱 많이 추진해 62명 강서2동생활개선회원 모두가 밝은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 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반정숙 지원기획과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생활개선회원들을 보며 덩달아 마음이 따뜻해졌다”며 “청주시생활개선회가 지역사회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도록 하는데 적극 동참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