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9일 오후 4시 4강전 격돌
  • ▲ 15일 경북 상주 블루원CC에서 열린 ‘SBS키움증권배 고교동창 골프대회' 8강에 오른 제천고등학교 골프단이 경기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현삼 감독(왼쪽부터), 이경재, 이관표 총동문회장, 이인표, 이동규 선수.ⓒ목성균 기자
    ▲ 15일 경북 상주 블루원CC에서 열린 ‘SBS키움증권배 고교동창 골프대회' 8강에 오른 제천고등학교 골프단이 경기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현삼 감독(왼쪽부터), 이경재, 이관표 총동문회장, 이인표, 이동규 선수.ⓒ목성균 기자

    충북 제천고등학교 골프단(총동문회장 이관표)이 ‘SBS키움증권배 고교동창 골프대회’에서 8강에 올랐다.

    제천고는 15일 오후 경북 상주 블루원CC 동코스에서 열린 16강전에서 처녀 출전한 부산사대부고를 만나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극적으로 4강을 향한 8강 티켓을 거머쥐었다.

    9홀 포섬경기로 치러진 이날 대회에서 제천고는 연장(동코스 9번홀) 1차전에서 가볍게 이기면서 2015년에 이어 다시 8강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이날 경기모습은 오는 23일 오후 10시 30분 SBS골프 채널을 통해 녹화 방영된다.

    제천고골프단 선수는 강현삼 감독(26회)을 필두로 이인표(26회), 이경재(27회), 이동규(38회)가 출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