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대회·청소년체육프로그램 홍보로 ‘소통스포츠 문화’ 조성
  • 권기수 제천시체육회 상임이사(왼쪽 세번째)가 ‘SNS 청소년 홍보단’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천시체육회
    ▲ 권기수 제천시체육회 상임이사(왼쪽 세번째)가 ‘SNS 청소년 홍보단’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천시체육회

    충북 제천시체육회가 ‘SNS 청소년 홍보단’을 구성하고 다양한 체육홍보 활동에 나선다.

    5일 시 체육회에 따르면 지난 4일 체육회 사무실에서 김나연(세명고 2년)·신승현(세명고 1년)·이준성(세명고 1년)·강지현(제일고 2년)·이승환(제천고 1년)등 모두 5명을 SNS 청소년 홍보단에 위촉했다.

    위촉된 홍보단은 제천시와 제천시체육회, 개인 SNS를 통해 지역에서 개최·유치되는 각종 대회와 청소년 체육 참여 프로그램 등을 홍보하게 된다.

    이들은 체육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자율적인 참여기회를 제공해 청소년들과 함께 소통하는 스포츠 문화를 만드는 홍보맨 역할을 맡게 된다.

    안중혁 시체육회 사무국장은 “SNS 홍보단의 반짝반짝 빛나는 아이디어와 열정이 제천시 체육 홍보에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왕성한 활동을 기대한다”며 “시 체육회는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보급해 자발적인 체육활동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