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청주시의회 개원 1주년 기념식서 다짐
  • ▲ 청주시의회가 1일 본회의장에서 한범덕 청주시장을 비롯한 공무원, 의정회원, 각급 기관단체장, 언론사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 1주년 기념식을 가졌다.ⓒ청주시의회
    ▲ 청주시의회가 1일 본회의장에서 한범덕 청주시장을 비롯한 공무원, 의정회원, 각급 기관단체장, 언론사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 1주년 기념식을 가졌다.ⓒ청주시의회

    하재성 충북 청주시의회 의장이 1일 개원 1주년 기념식에서 “여러 사람의 지혜를 모아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집사광익의 자세로 분발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청주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기념식에는 한범덕 청주시장을 비롯한 공무원, 의정회원, 각급 기관단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하재성 의장은 기념사를 통해 “청주시의 발전과 시민의 복리를 증진시키기 위한 중요한 의안을 심의할 때마다 양 어깨가 무겁고, 앞으로가 더욱 중요한 시기임을 잘 안다. ‘집사광익’의 자세로 시민 한 분 한 분의 지혜와 동료 의원님들의 의견을 모아 지역 발전과 복리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참된 의정을 구현하기 위해 39명 의원 모두는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의 대변자로서 민의를 중시하며, 신뢰를 바탕으로 화합해 청주시의 번영과 85만 시민의 행복을 위해 보다 발전적이고 생산적인 의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