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폭염대비 선풍기 등 후원물품 전달
  • KCC세종공장이 21일 저소득 독거노인 등을 위한 노인용 보행보조기와 폭염대비를 위한 선풍기 등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세종시
    ▲ KCC세종공장이 21일 저소득 독거노인 등을 위한 노인용 보행보조기와 폭염대비를 위한 선풍기 등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세종시

    세종시 소정면 소재 KCC세종공장이 저소득 독거노인 등을 위한 노인용 보행보조기와 폭염대비를 위한 선풍기 등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

    소정면은 21일 면사무소에서 이병원 KCC세종공장장과 소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CC세종공장은 꾸준히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며 지원을 해온 기업으로, 이번 후원을 통해 노인들의 이동권 보장와 건강한 여름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병원 세종공장장은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후원물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쏟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물품은 소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등에 골고루 배분될 계획이다.

    염기택 소정면장은 “이번에 전달된 보행기가 어르신들의 발이 돼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면민 모두가 함께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취약계층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