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픈한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 본격 분양대한토지신탁·삼부토건 시행·시공 맡아
  • ▲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조감도.ⓒ대한토지신탁
    ▲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조감도.ⓒ대한토지신탁
    대한토지신탁과 삼부토건이 시행과 시공을 맡아 광양시 마동 1159 일원에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를 선보인다.

    견본주택은 12일 오픈했다. 

    이 아파트는 광양시와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 설치 업무협약을 맺은 교육 특화 브랜드 타운이다. 

    광양만과 인접해 있는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는 단지 앞에 높은 건물을 세울 수 없어 탁 트인 조망을 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세대가 바다 영구 조망과 함께 웅장한 이순신대교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에코뷰를 확보하고 있다.  

    홈플러스와 광양시청, 버스터미널, 체육공원 등 생활 편의 시설이 도보권에 위치하고, 쾌적한 와우생태호수공원도 인근에 위치하며, 도보거리에는 중동초·중, 중진초, 백운중, 단지 옆에 초등학교가 조성될 예정이다. 

    이순신대교와 금호대교를 통해 포스코 광양제철소 및 여수국가산업단지로 출퇴근이 편리하며, 남해고속도로를 통해 순천으로 이동도 수월하다. 

    또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일조권을 극대화하고 맞통풍 4bay 구조로 쾌적함을 높였으며 단지 최상층에는 펜트하우스가 적용돼 광양을 대표하는 고품격 랜드마크 단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 견본주택은 내방객 이벤트 및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