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행사 경험 풍부…2020년 1월까지 근무軍 엑스포, 전시·연출·프로그램·이벤트 등 총괄
  • 최홍묵 계룡시장이 19일 시장실에서 신임 전인근 총감독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계룡시
    ▲ 최홍묵 계룡시장이 19일 시장실에서 신임 전인근 총감독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계룡시

    (재)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19일 전인근 전 금산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 전시연출 감독을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총감독으로 임명했다.

    조직위는 이날 계룡시장실에서 엑스포 공동위원장인 최홍묵 계룡시장이 새로 선임된 전 총감독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조직위는 “지난 9월 총감독 채용 공고와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국제행사 경험이 있고 전시연출분야에 적임자로 판단해 총감독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단국대 국악과와 동대학원 석사 및 박사과정을 수료한 전 총감독은 2016 아시아 컬쳐 아티스트 어워드 총감독, 2017 금산세계인삼엑스포 전시연출 감독 등을 역임하는 등 국제행사의 경험이 많고 전시·연출 분야의 전문가다.

    전 총감독은 앞으로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전시·연출·프로그램·이벤트 등을 총괄하는 감독으로 2020년 10월 31일까지 근무한다.

    전 총감독은 “군 관련 행사의 특수성을 감안해 군 관계자 등과 협업을 통해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임명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