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정치공로부문…농해수위·교문위·산자위 등 상임위·특위활동 ‘좋은 평가’
  • ▲ 이종배 의원이 22일 ‘제27회 21세기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정치공로부문 ‘한국인물대상’을 받은 가운데 꽃다발을 받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이종배 의원실
    ▲ 이종배 의원이 22일 ‘제27회 21세기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정치공로부문 ‘한국인물대상’을 받은 가운데 꽃다발을 받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이종배 의원실

    국회 자유한국당 이종배 의원(충북 충주)이 22일 ‘제27회 21세기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정치공로부문 ‘한국인물대상’을 받았다.

    이 의원의 수상은 재선의원으로 그동안 농해수위, 교문위, 산자위 등 다양한 상임위・특위를 거치며 국가발전과 국민복리, 그리고 정치발전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 의원은 “뜻 깊은 상을 받게 돼 감사하고 막중한 책임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잘못된 정책 비판과 대안제시 등을 통해 대한민국의 발전, 그리고 선진화된 정치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십일세기 뉴스 법인이 주최하는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물대상은 2002년을 시작으로 그동안 국가발전을 위해 묵묵히 노력을 기울인 각 부문(정치·경제·사회·문화·종교)의 명망있는 인사들을 대상으로 수여되는 상이다.

    한편 이종배 의원은 지난 19일에도 ‘2018 코리아리더 대상’을 수상하는 등 최근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