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14일,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
  • ▲ ‘2018 청원생명축제’ 포스터.ⓒ청주시
    ▲ ‘2018 청원생명축제’ 포스터.ⓒ청주시

    충북 청주시 청원생명축제추진위원회가 2018 청원생명축제 포스터를 확정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2018청원생명축제는 오는 10월 5~14일까지 10일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체험, 전시,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청주시 친환경 농·축산물 한마당이다.

    올해 축제 포스터의 배경은 하늘과 바다가 연결되고 중앙에 청원생명축제 고유 로고로 생명이 살아 숨 쉬는 듯 청아한 느낌을 줘 일관성을 유지하되 새로운 느낌을 줬다.

    청원생명축제 포스터는 구청 4곳, 읍면사무소 및 동 주민센터 43곳, 농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청원생명축제추진위원회는 7월 23일부터 입장권 판매에 들어갔다.

    입장권은 성인 5000원, 어린이 1000원으로 청주지역 내 NH농협은행, 각 읍․면사무소, 동 주민센터, 티켓링크(온라인 구매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입장권 금액만큼 축제장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관광산업팀 김진택 주무관은 “지난해 성과를 기반으로 올해는 더욱 새롭고 매력적인 축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청주지역 신선한 농특산물과 축산물을 맛보고, 풍성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는 이번 축제에서 ‘맛’과 ‘풍요로움’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