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농협유통 서울 양재점…마케팅·유통·행정지원 등
  • 음성 햇사레복숭아 판촉행사가 19일 농협유통 서울 양재점에서 있었다.ⓒ음성군
    ▲ 음성 햇사레복숭아 판촉행사가 19일 농협유통 서울 양재점에서 있었다.ⓒ음성군

    햇사레과일조합공동사업법인과 충북도, 음성군이 19일 농협유통 양재점에서 햇사레복숭아 판매 극대화를 위한 판촉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햇사레법인 대표와 관계자, 농협유통 관계자, 충북도 농정국장, 음성군 농정과장, 농협충북지역본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방문 소비자에게 햇사레복숭아 시식과 판촉행사를 실시했다.

    특히 금년 햇사레복숭아 판매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유통, 행정지원 등을 통해 햇사레복숭아가 국내 최고 프리미엄 농산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을 추진하는데 함께 뜻을 모았다.

    이와 더불어 햇사레법인은 햇사레복숭아즙을 생산해 대형유통업체 시식행사를 7월 하순부터 시작할 예정이며, 햇사레 브랜드로 가공사업을 추진해 소비자에게 햇사레복숭아의 또 다른 맛을 선보일 계획이다.

    충북 음성군, 경기도 이천시 지자체와 햇사레 6개 참여 농협, 햇사레법인이 함께 협력, 햇사레복숭아의 맑고 풍부한 착즙을 출시해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이 달부터 지상파 TV, 라디오, 홈쇼핑을 통한 집중적인 광고를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 최고 프리미엄 브랜드 농산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