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대 연극영화학과, 졸업공연 통해 ‘재능기부’

지역 청소년 연극동아리 초청 ‘찾아오는 연극공연’ 열어

김동식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8.05.17 16:36:27

▲ 중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가 15, 16일 교내 중원소극장에서 ‘찾아오는 연극 공연’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중원대

중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가 지난 15, 16일 교내 중원소극장에서 지역 청소년 연극동아리 학생들과 교직원, 지역주민을 초청해 ‘찾아오는 연극 공연’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연극영화학과 학생들의 졸업작품 연극을 재능기부한 것으로 이틀에 걸친 2회 공연이 모두 전석 매진될 정도로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역 청소년 뿐만 아니라 지역 문화소외계층들을 초청해 함께 호흡하는 공연을 펼쳐 문화 나눔 재능기부의 의미를 드높였다.

공연을 단체관람한 청소년 연극동아리 인솔교사 황금미영 선생님은 “해마다  지역사회를 위해 양질의 문화예술공연을 제공해 줘 고맙다”며 “앞으로도 이처럼 즐겁고 수준높은 연극공연과 영화를 많이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연극영화학과 박용갑 교수는 “우리 학과는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문화 나눔을 실천해 왔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폭넓은 문화예술 재능기부를 실천할 계획이므로 학생들의 공연과 재능기부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중원대 연극영화학과는 올해 ‘찾아가는/찾아오는 연극·영화 공연’과 더불어 음성품바축제, 세종대왕 어가행렬, 괴산고추축제 등 지역행사 참여를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재능기부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