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설공단, ‘열린 경영 혁신’ 본격 가동

‘CEO가 함께하는 열린 혁신 활동’ 정례화 추진

김동식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8.03.15 08:12:39

▲ 세종시설공단이 14일 은하수공원 대회의실에서 ‘CEO가 함께하는 열린 혁신활동’을 진행했다.ⓒ세종시설공단

세종시설공단이 14일 ‘CEO가 함께하는 열린 혁신활동’을 진행했다.

은하수공원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열린 경영혁신을 위해 그 동안 고민하고 준비한 ‘좋은 직장 만들기’ 일환으로 진행한 것으로 신인섭 이사장이 직접 열린 혁신활동에 참여해 직원들과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앞으로 열린 혁신활동에서는 △공단 관리 시설물 현장 목소리 청취 △부서별 현안사항 개선 토론 △사내 동호회 활동 홍보 △도시락 데이트 △또래 문화조성 자리마련 등 다채롭고 유연한 테마를 주제로 운영하게 된다.

신인섭 이사장은 “공공기관에서 진행하는 열린 혁신 행사의 이미지는 딱딱한 분위기가 제일 먼저 떠오르기 때문에 기존 틀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했다”며 “자유로운 복장을 입고 임원과 신입직원까지 같은 눈높이로 열린 마음으로 교류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했다”고 말해 앞으로도 직원들과 지속적인 소통 행보를 이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세종시설공단은 앞으로도 2개월에 한 번씩 매번 새로운 테마와 프로그램을 바꿔 가며 직원들과의 열린 혁신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