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계학술대회에서 최우수상을 받고 기념촬영을 한 한국교통대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한국교통대
    ▲ 춘계학술대회에서 최우수상을 받고 기념촬영을 한 한국교통대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한국교통대

    국립 한국교통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이 (사)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주관한 ‘2016 춘계학술대회 대학생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최근 경희대 호텔관광대학에서 열린 이번 학술대회에서 이 대학 항공서비스학과 김재현, 정한울, 노유경, 이현호 학생으로 구성된 한빛나래 팀은 ‘시공간을 초월하는 Virtual Reality 관광서비스 전략’에 대해 발표했다.

    이번 춘계학술대회 대학생 공모전에는 ‘서비스 융합시대의 스마트 서비스 전략’이란 주제로 전국 32개 대학에서 참여해 열띤 발표가 이어졌다.

    항공서비스학과 정한울 학생은 “앞으로도 서비스경영 분야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의 발전을 위해 노력 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국서비스경영학회는 서비스경영의 학문적 이론을 정립·발전시키고 서비스 산업 발전 기여를 목적으로 서비스경영 분야에서 활동을 주도하고 있는 학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