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놀러오세요”…날짜별 최고 70% 오프 ‘쇼핑찬스’
  •    

    현대백화점 충청점(점장 고남선)은 오는 27일까지 ‘Happy Gift & Happy Christmas’를 테마로 풍성한 할인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고 9일 밝혔다.
     
     마이클코어스, 멀버리, 발리, 페라가모 등 유명 해외패션 브랜드 시즌오프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품격있는 송년 선물을 제안한다.

    오는 11~1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비비안 초대전을 통해 동내의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4~17일까지는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파티소품 및 리빙 소품을 만나볼수 있다. 

    18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까지 2015년 마지막 아웃도어&스포츠 대전이 열린다.

    노스페이스, K2, 블랙야크 등의 구스다운 등 방한의류를 최대 70%까지 할인율을 내걸고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까지 매일매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시즌정취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주중에는 럭키박스 및 모바일앱 럭키드로우를 통해 다양한 상품 및 경품을 증정하며 주말에는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공연·체험 컨텐츠를 전개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아름다운 선율로 시즌정취를 담뿍 느낄 수 있는 핸드벨 합창단의 크리스마스 캐럴 공연이 펼쳐지며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아동극 스크루지 아저씨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신현준 판매기획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주중과 주말을 나눠 보다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