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청주선프라자서 충북 기업인의 날 행사
  •    
  • 충북 기업인의 날 행사가 17일 청주 선프라자에서 열린 가운데 이시종 지사가 정연현 풍림푸드 대표 등에 대한 시상을 한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충북도 ⓒ뉴데일리
    ▲ 충북 기업인의 날 행사가 17일 청주 선프라자에서 열린 가운데 이시종 지사가 정연현 풍림푸드 대표 등에 대한 시상을 한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충북도 ⓒ뉴데일리
          

    2015년 영예의 충북 중소기업대상은 진천에서 국내 최고의 계란가공품을 생산하는 (주)풍림푸드(대표 정연현)가 받는다. 
     
    또한 경영대상에는 (주)앤디포스(음성), 기술대상 (주)다인소재(진천), 수출대상 (주)우조하이텍(충주), 노사화합대상에는 (주)천보(충주) 등 5개 기업이 받는다.

    특별상에는 △(주)디엔피코퍼레이션(증평) △(주)교동식품(옥천) 등 2개 기업이 수상했다.

    자랑스러운 충북기업인에는 대원정밀 △안혁 대표(55) △(주)해광 김재호 대표(74)가 각각 선정됐다.

  • 사진제공 충북도 ⓒ뉴데일리
    ▲ 사진제공 충북도 ⓒ뉴데일리

    이밖에 품질경영 대상에는 △(주)면사랑 △우수기업에는 △(주)천보 △(주)윈하이텍 △(주)사옹원 △(주)제론텍 △(주)흥국에프엔비 등 5개 기업이 받는다.

    또한 일류벤처기업은 △(주)앤디포스 △(주)대흥산업 △(주)송림푸드 △(주)보원케미칼 등 4개 기업을 지정했다.

    고용우수기업에는 △(주)온광 △(주)테스트테크 △동보식품 △서울식품공업(주) △㈜풍림푸드 △대지금속(주) △서보산업㈜ 등 7개 기업이며, 충북으로 본사를 이전한 9개 기업에 감사패 수여 및 농촌의 상생발전에 기여한 6개 기업에 기업사랑, 농촌사랑 공로패를 수여한다.

    충북 ‘제9회 기업인의 날’ 행사는 17일 오후 2시 청주 선프라자 컨벤션센터에서 도내 기업인, 중소기업 지원 유관기관, 경제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다.

    한편 충북도는 지역경제 활성화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인들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2007년부터 기업인의 날을 지정,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