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선생' 서민정이 결혼 10년 만에 토크쇼 나들이에 나선다.

    26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하이킥, 두 번째 역습! 한 번 더 오케이?' 특집으로 배우 박해미-정준하-서민정이 게스트로 출연했으며,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이 8번째 스페셜 MC로 참여했다.

    서민정은 앞서 '복면가왕' 등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며, 결혼 10년 만에 첫 토크쇼로 '라디오스타'를 선택해 이목을 끌었다. 

    그런 서민정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냉동인간 2호! 영원한 서선생!"이라는 소개에 걸맞게 변함 없이 밝고 유쾌한 웃음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월 '하이킥' 1탄 방송 당시 목소리로 출연을 했던 서민정은 실제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쁨을 표출했다. 

    서민정은 "오늘 나와서 너무 좋아요"라고 소감을 말하는가 하면, '라디오스타'에 자신의 모든 것을(?) 걸었다고 밝히는 등 남다른 각오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또, 베일에 싸여(?)있었던 미국 맨해튼의 결혼 생활에 대한 궁금증들을 하나씩 풀어나갔고, 맨해튼에서 갈고 닦은 방송 댄스 실력을 공개하는 등 10년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자연스럽게 해동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서민정의 10년만 자연해동 현장은 2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수요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디오스타' 서민정,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