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우한 유년기 보내.. 평소 약물·알코올 중독 시달려
  • 하드코어 록밴드 '린킨파크(LINKIN PARK)'의 보컬 체스터 베닝턴(41·Chester Bennington)이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LA 카운티 검시관은 "(현지시각)20일 오전 9시경 캘리포니아 팔로스 베르데스 에스테이츠(Palos Verdes Estates)에 위치한 집에서 체스터 베닝턴이 숨졌다는 전화를 받고 직원을 급파, 고인의 시신을 발견했다"며 "일단 사인을 자살로 추정하고 정확한 사인을 조사 중"이라고 전했다.

    TMZ 등 현지 매체 보도에 따르면 체스터 베닝턴은 스스로 목을 매 숨진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 현장에서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으나 고인이 최근 몇년간 약물·알코올 중독에 시달려왔다는 지인들의 말을 종합해 볼 때 '충동적 자살'일 가능성이 농후하다는 게 현지 소식통들의 분석.

    1976년 애리조나 주 피닉스에서 경찰관의 아들로 태어난 체스터 베닝턴은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불우한 유년기를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첫 번째 아내 사만다와의 사이에서 세 자녀를 둔 베닝턴은 2006년 플레이 보이 모델 출신 탈린다 벤틀리와 재혼해 또 다시 세 자녀를 낳은 것으로 알려졌다.

    1996년 결성된 린킨파크는 전 세계적으로 6천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수퍼 밴드. 장르는 하드코어 계열의 뉴메탈, 하이브리드 얼터너티브록 등으로 분류된다. 

    [사진 = TMZ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