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박이 '딸기빠기'로 변신해 과즙미를 뿜어낸다.

    12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 173회는 '선물 같은 하루' 편으로 이동국과 설아-수아-대박은 싱그러운 봄을 맞아 딸기 농장에 방문해 직접 딸기 채집에 나선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딸기 농장과 꼭 어울리는 설아-수아-대박의 깜찍한 모습이 담겨있다. 설아-수아는 딸기모양 방울로 머리카락을 질끈 묶고 앙증맞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대박은 머리에 딸기모자를 쓰고 있는 모습. 어떤 게 딸기고 어떤 게 대박인지 헷갈릴 정도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는 대박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자동 미소를 짓게 만든다.

    이날 설아-수아-대박은 3인 3색 딸기 채집 스타일을 선보였다. 설아는 '설엄마'라는 별명의 소유자답게 '내 가족이 먹을 건 내가 챙긴다'는 사명감을 품고 고사리 손을 쉴새 없이 움직였다. 

    수아는 새콤달콤한 딸기 앞에 '먹수아' 본능을 최대치로 끌어냈다. 딸기를 바구니가 아닌 입으로 직행시킨 것. 새빨갛고 싱싱한 딸기를 마치 '하정우 김 먹방'처럼 먹어 치우는 수아의 모습에 주변 모두 폭소를 금치 못했다.

    대박은 딸기 채집 중 천진난만한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딸기를 입에 쏙 넣더니 "딸기는 포도맛"이라면서 신개념 맛 평가를 내놓는가 하면, 딸기를 따는 족족 아빠와 VJ 삼촌 등 주변 사람들에게 나눠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수대의 딸기밭 점령기는 12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맨이돌아왔다' 대박, 사진=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