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평화옹호 전국민족위원회 "사드배치, 스스로 섶을 지고 불속에 뛰어드는 자살행위"
  • 북한이 한국 내 '사드(THAAD)' 배치를 두고 "열핵전쟁의 참화 속에 몰아넣는 반민족적 범죄행위"라며 억지 주장을 펼쳤다. 사진은 북한 '조선중앙TV' '조선평화옹호 전국민족위원회' 대변인 담화 방영분.ⓒ北선전매체 영상 캡쳐
    ▲ 북한이 한국 내 '사드(THAAD)' 배치를 두고 "열핵전쟁의 참화 속에 몰아넣는 반민족적 범죄행위"라며 억지 주장을 펼쳤다. 사진은 북한 '조선중앙TV' '조선평화옹호 전국민족위원회' 대변인 담화 방영분.ⓒ北선전매체 영상 캡쳐

    한국 내 ‘사드(THAAD)’ 배치가 진행 중인 가운데 북한이 이를 가리켜 “열핵전쟁의 참화 속에 몰아넣는 반민족적 범죄행위”라며 비난하기 시작했다.

    북한 대외선전단체 ‘조선평화옹호 전국민족위원회(이하 KNPC)’는 대변인 담화를 통해 “남조선 괴뢰들은 사드 배치를 반대하는 남조선 각 계층 인민들의 투쟁과 주변국들의 대응 조치로 심각한 궁지에 몰리게 되자, ‘사드 배치는 북한의 미사일 위협에 대처한 자위적인 방어조치’라며 우리를 걸고 들면서 ‘더는 미룰 수 없는 안보문제’라고 악을 쓰고 있다”고 주장했다.

    KNPC 대변인은 “괴뢰패당이 사드 배치를 강행하고 있는 것은 박근혜 탄핵과 조기 대통령 선거로 현 보수 정권이 뒤집어지기 전에 어떻게든 남조선에 사드를 전개하려는 미국의 흉계와 함께 역적패당이 상전의 압력과 부추김에 맹종하고 있는 것과 관련돼 있다”고 주장했다.

    KNPC 대변인은 ‘사드 무용론’과 ‘사드는 미국의 미사일 방어체계의 일환’이라는 주장을 이어갔다.

    KNPC 대변인은 “괴뢰들이 우리의 최첨단 탄도 로케트들의 위력 앞에서는 사드 뿐 아니라 그 어떤 요격 체계도 무용지물이라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사드 배치가 북한의 미사일 위협에 대비한 안보 조치’라고 떠들어대고 있는 것은 내외 여론을 기만하기 위한 황당무계한 궤변”이라고 주장했다.

    KNPC 대변인은 “미국이 사드를 한사코 남조선에 전개하려고 책동하는 것은 주변대국들을 겨냥한 전 지구적인 미사일 방위체계에 남조선 괴뢰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계획적인 음모의 산물”이라면서 “사드 배치가 동북아 지역에 미사일 방위체계를 구축하며, 일본 반동들, 남조선 괴뢰들과의 3각 군사 동맹 조작을 다그치려는데 기본 목적이 있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라고 주장했다.

    KNPC 대변인은 “역적패당의 망동은 스스로 섶을 지고 불속에 뛰어드는 자살행위”라면서 “민족의 운명은 안중에도 없는 괴뢰패당의 무분별한 사드 배치 놀음으로 조선 반도와 지역의 정세는 날로 엄중해지고 있으며 핵전쟁 위기는 보다 현실적인 위험으로 다가오고 있다”고 협박했다.

    KNPC 대변인은 “괴뢰패당은 마땅히 준엄한 징벌을 받아야 하며 쓰디 쓴 대가를 치러야한다”면서 “죄악에는 엄벌이 따르는 법이며 불장난에 미친 자들은 제가 지른 불에 타죽기 마련”이라고 저주를 퍼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