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천교육지원청 산하 직원들이 친절교육을 받고 있다.ⓒ제천교육지원청
    ▲ 제천교육지원청 산하 직원들이 친절교육을 받고 있다.ⓒ제천교육지원청

    충북 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장병석)은 20일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직원과 소속기관 및 각 학교 교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은 김욱 ㈜에이스 리서치 이사를 초빙해 친절서비스의 기본자세와 상황별 전화응대기법에 대해 다양한 사례중심으로 알기 쉽게 진행됐다.

    김 이사는 “전화응대와 친절서비스 향상을 위해서는 긍정적인 마음과 변화가 중요하다”며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반복적인 연습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장병석 교육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교직원이 매사에 친절하고 청렴한 태도를 몸에 익혀 한 단계 수준 높은 제천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